56호 가수의 프로필과 56호 가수에 대한 심사평을 알아보았으며 56호 가수의 노래를 찾아보았고 투표할 곳도 검색하였습니다.
56호 가수 손예지 프로필
30회 유재하 경연대회에서 '나그네 새'라는 음악으로 동상을 수상 받았습니다. 이미 악귀의 OST 수록곡인 악귀를 불렀습니다. 2019년에는 방랑자 메리라는 듀엣 그룹으로 이한복과 노래 '예뻐'를 불렀습니다.
56호 가수 심사평
잔나비 노래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를 부르며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결국 46호 가수와 4:4 동점을 만들며 심사위원 간의 작은 갈등이 있었습니다.
심사위원 코쿤이 56호 가수를 선택하며 심사위원 윤종신과 설전을 벌였습니다. 코쿤은 소름이 돋았다며 좋았고 백지영 심사위원은 시네드 오코너가 생각날 정도였다며 찬사를 보냈죠.
56호 가수 노래 모음
46호 가수와 가장 설왕설래가 있었고 유독 인상 깊었던 노래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를 들어볼까요.
이외에서 56호 가수 노래를 모아봤습니다.
56호 가수 투표하기
음악이 마음에 들으셨다면 56호 가수에 투표해 볼까요. 12월 15일부터 투표하긴 하지만 마냥 기다릴 수 없습니다. 다음 무대를 보려면 하루라도 빨리 투표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투표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언제까지 인디 가수로 남아있을 순 없겠죠. 하루 빨리 메이저 무대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면 투표하세요!
같이 팀을 이루기도 했고 같이 라이벌 구도이기도 했던 46호 가수의 무대도 한번 보세요.